작성일 : 22-01-19 12:03
노제•티파니영•윤상 등 시상자로 참여...‘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1일 티켓 예매 오픈
조회 : 2,919  

올해 시상식은 1월 27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모든 관객들의 체온측정과 함께 2차 백신 접종 완료 및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가 확인된 미접종자만 입장이 진행된다. 공연장 내부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객석이 배치되며, 함성은 금지된다. 티켓팅 관련 공지는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티켓팅 소식과 함께  시상자 라인업도 공개되었다. 최근 데뷔 25주년 프로젝트 싱글 ‘Slow Dance’를 발매한 강타, 유튜브 <방가네>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고은아,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훈훈한 케미를 선보인 김강훈&김민기,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서우재역을 연기한 김재영,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이후 각종 예능과 화보, 광고 등에서 다양하게 활약하는 노제,  <슈퍼밴드2> 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윤상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그리고 웹예능 콘텐츠 <찐한친구>에서 핑크빛 케미를 보여준 이은지&김해준, <문명특급> 의 기획과 진행을 맡고 있는 연반인 재재, 영화 <기생충> 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한 정지소,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에서 찰떡 부녀 케미를 연기한 조한철&김민서, 라디오와 뮤지컬 등에서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테이&신지, 뮤지컬 <시카고>와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티파니영,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에서 제나역을 연기한 하니가
시상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유튜브 채널 gaonchart와 1theK(원더케이), 카카오TV, 멜론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